[광고] 택샵

“꼭툭튀 방지ㅠㅠ” 쟁여놓고 쓰는 매너남 필수 투명니플밴드

2024-08-11 10:00

add remove print link

찌셔츠 방지해줄 투명 니플밴드
52매입 6,900원

"꼭툭튀가 신경 쓰여 얆은 옷을 피하게 돼요"

"너무 도드라지게 보이는 경우엔 아무래도 비호감이죠"

"자꾸 그쪽으로 시선이 가고 눈을 어디 둬야 할지 모르겠어요"

네이트판
네이트판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얇은 상의를 선택하는 남자들이라면 여름철 티셔츠나 와이셔츠 사이로 보이는 '꼭지' 때문에 민망한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그렇다고 이너웨어를 입자니 덥고, 안 입자니 민망해 고민인 사람이 많다.

이에 일명 젖꼭지 가리개 '투명니플밴드'가 매너를 아는 남자들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몰 택샵에서 내놓은 '완벽커버 남성용 니플밴드'52매입 6,900원의 가성비를 자랑하면서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호응이 크다.

해당 제품은 투명 재질로 얇은 티나 셔츠 등 어떤 옷을 입어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 찢어지거나 떨어질 일 없는 '방수력'에 물놀이나 격한 운동에도 걱정 없다.

하이드로 콜로이드 의료용 점착제가 사용되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고 피부에 끈적이는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제거 가능하다. 통기성이 좋아 피부 호흡을 원활하게 도와줄 뿐 아니라 튀어나온 니플을 부드럽게 감싸줘 아프거나 불편한 느낌이 없다.

또한 '중앙무점착' 기술이 특징으로, 민감한 부위에서의 색소침착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 트러블 발생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PVC 원단으로 외부 물기를 방어해 찢어지거나 점착력을 상실하지 않고 밀착력도 우수해 방수에도 강점이다.

구매자들은 "땀을 뻘뻘 흘려도 떨어지질 않아서 좋네요", "다른 패치보다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얇은 옷에도 티가 전혀 나지 않네요. 편리합니다", "여름에 티셔츠 두 개 입을 필요 없음 ㅋㅋㅋ" 등 반응을 보였다.

'완벽커버 남성용 니플밴드'는 택샵에서 57% 단독 최저가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눈갱방지 니플패치로 하얀 티셔츠도 가슴 펴고 당당하게 입어보는 게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