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여행에서 초대박 간편하게 빨래하는 비결 알아보기

2024-08-13 19:00

add remove print link

여행 시 '빨래 불편함' 해결은 어떻게?
만원 이하로 5회 세탁 가능한 꿀팁

"여행 갈 때마다 빨래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장기 여행이라면 특히나 이미 무거운 짐 때문에 쌓여가는 빨래들 때문에 더욱이 고민일 것이다.

via GIPHY

모든 옷을 손빨래하기에는 무리고, 근처 세탁소를 찾기도 어려우며 세탁 서비스는 너무 비싸 부담된다면? 오늘 소개할 '여행용 가글 세탁 키트'만 있으면 단돈 7천 원에 5회 세탁을 할 수 있으므로 1회당 1,400원꼴로 30분 이내 초고속 빨래가 가능하다.

각종 커뮤니티와 후기 글에서 "여행가서 속옷 빨래하기 너무 간편하다", "물놀이 후 래쉬가드랑 수영복 바로바로 세탁할 수 있어 찝찝함이 없네요", "세상 참 좋아졌네요... 실제 세탁기에 돌린 것마냥 깨끗해져요", "부피차지 없어 휴대성 최고" 등의 호평이 쏟아지며 10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탁물을 넣고 미온수 약 3L를 비닐 세탁기에 채운 뒤 제공되는 가글세제 1포를 넣어주면 된다. 세탁물이 든 비닐 세탁기를 충분히 흔들어 주고 15~20분 정도 방치하면 빨래가 끝난다.

가글세제는 탄산나트륨과 EM 효소가 합쳐진 강력한 탄산 산소 버블 세정으로 세탁물의 찌든 때와 얼룩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찬물에서도 원활한 발포가 되며, 찌든 얼룩에 침투해 잔여 세제 없이 얼룩을 완벽히 제거한다. 이에 여러 번 주무르고 비비지 않고 방치해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특허공법 EM효소의 뛰어난 살균력으로 각종 유해균도 완벽하게 살균한다. 실제 실험 결과 대장균 99.9% 살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살균을 기록했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가글 세제는 거품 많은 일반 세탁 세제와 달리 거품 발생량을 줄여 번거로운 헹굼 과정을 최소화한다. 또 헹굼 과정이 적어도 잔여 세제가 남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유래 성분인 EM 효소를 사용해 맨손으로 세탁해도 피부에 자극이 남지 않는다.

앞으로 해외여행이나 캠핑을 계획한다면, 이것저것 챙길 필요 없이 여행용 가글 세탁 키트 하나로 빨래 걱정을 덜어보는 건 어떨까.

세이브타임 여행용 가글 세탁 키트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 78% 할인되어 국내 최저가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