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으로 주목받은 배우, 조진웅·한예리 소속사가 선택했다 [공식]

2024-08-14 17:45

add remove print link

14일 사람엔터테인먼트가 공식 발표한 내용

배우 신재휘가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이하 사람엔터) “변화무쌍한 연기력으로 매번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배우 신재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배우 신재휘 /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재휘 /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어 “신재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다. 인사이트가 풍부한 아티스트인 만큼, 사람엔터만이 지니고 있는 아티스트 브랜딩 전략과 만나 이뤄낼 시너지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면서 “앞으로 신재휘가 보다 넓은 무대에서 전방위적으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재휘는 2017년 웹드라마 ‘새벽 세시2’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부터 OTT, 영화, 뮤지컬까지 다양한 매체와 무대에서 구애 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신재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일진 방기수 역을 맡아 까칠하지만, 남모를 내면의 상처를 지닌 캐릭터를 실감 나게 표현해 내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는 정모담 역을 맡아 귀엽고 친근한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영화 ‘애비규환’,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정직한 후보2’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고 있다.

배우 신재휘가 출연한 디즈니+ '무빙' 포스터 / 월트 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배우 신재휘가 출연한 디즈니+ '무빙' 포스터 / 월트 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에 신재휘가 사람엔터에서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강동욱, 강윤, 공명, 김설진, 김성규, 김재영, 문동혁, 박규영, 신주환, 심달기, 심우성, 아이린, 오우리, 유나, 유희제, 윤소희, 이기홍, 이서준, 이성욱, 이소이, 이승주, 이연희, 이운산, 전채은, 정건주, 정소리, 정인지, 정호연, 조진웅, 차정원, 최민영, 최희진, 한예리 등이 소속돼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