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밝혀진 '아는 형님' 게스트… 10년 차 걸그룹 출연 확정 [공식]
2024-08-14 12:10
add remove print link
특별한 컴백 무대까지 예고한 레전드 걸그룹
데뷔 10년 차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아는 형님'의 형님들을 다시 만난다.

14일 JTBC에 따르면 1년여 만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완전체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이들은 예상치 못한 다양한 개인기와 형님들에게 지지 않는 입담으로 출연마다 큰 화제를 모았다. 데뷔 10년 차인 만큼 더욱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줄 이들이 형님들과 다시 한번 보여줄 찐친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특히 '아는 형님'에서 특별한 컴백 무대 공개를 선보인다고.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큐피드'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클로저', '컬러링북', '라이어 라이어', '불꽃놀이', '다섯 번째 계절', '살짝 설렜어', '돌핀', '던 던 댄스'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6일에는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14일 공개된 무드 컷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에 이어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26일 앨범 발매 및 팬 쇼케이스까지 꽉 찬 스케줄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