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사서 짤 필요 x” 이것 한 포만 있으면 손쉽게 다이어트 성공한다
2024-08-16 19:00
add remove print link
홈쇼핑에서 난리 난 유기농 레몬즙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화제'
수많은 사람들이 365일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다. 여러 다이어트가 있지만 최근 가장 핫했던 다이어트는 바로 레몬수 다이어트다. 레몬수 다이어트란 물에 신선한 레몬즙을 첨가하여 수시로 물 대신 마셔주는 것을 말한다.

레몬수 다이어트는 4~5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중장년 생명수'라 불리며 유튜브에서는 후기 게시물들이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가고, 인스타그램에는 레몬수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이 1만개를 돌파했다.

연예인들의 레몬수 사랑도 끝이 없다. 배우 박솔비는 '편스토랑'에서 레몬수로 피부 관리를 한다고 밝혔으며 배우 방은희는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해 수영복 자태를 뽑으며 평소 레몬즙을 넣은 레몬수를 자주 마신다고 밝힌 바 있다. 안젤리나 졸리와 비욘세 등 해외 스타들도 아침 레몬수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레몬을 매일 직접 씻고 짜내는 준비 과정을 떠올리면 막막 그 자체. 이에 물 한 방울 없는 NFC 착즙 공법을 적용해 순수 레몬 과실만을 1포에 쏙 담은 '순 유기농 레몬즙 스틱'을 소개한다. (+구매 꿀팁) 현재 택샵에서 15포 2박스를 단돈 19,800원에 판매 중이다.

레몬은 신맛이 나는 과일로 일반적으로 산성 식품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신체 내에서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작용하며 몸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된다.
해당 제품에는 1포당 스페인산 순 유기농 레몬이 1과(65g) 함유되어 있다. 과일을 농축하지 않고 그 어떤 첨가물 없이 압착해 짜낸 즙이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물 500ml~1L에 1포를 기호에 맞게 희석하면 된다.
탄산수에 타면 레몬 에이드, 샐러드에 뿌리는 레몬 드레싱, 비린내와 잡내를 제거하는 요리 도우미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꾸준히 레몬수를 마셔줄 경우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해독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실제 소비자들은 "바쁜 아침,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영양제 대신 챙기기 좋아요", "운동할 때 물 대신 마셔요", "하이볼,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순 유기농 레몬즙이라 여기서만 구매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유기농 레몬즙 스틱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51% 특가 19,8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