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도시공사, 바둑전용경기장 건립 대행사업 지원 추진단 구성
2024-08-27 09:14
add remove print link
바둑전용경기장 건립공사를 성공적으로 추진
의정부도시공사(사장 김용석)는 지난 26일 바둑전용경기장 건립 대행사업 지원 추진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전국 최초 바둑전용경기장 건립사업은 총사업비 396억원으로 의정부시 호원동 403번지 일원에 부지면적 12,597㎡, 연면적 9,849㎡, 지하 1층 ~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되며 2026년 8월 준공할 예정이다.
바둑전용경기장 건립 대행사업 지원 추진단은 각 분야별(건축, 전기, 통신, 소방) 기술자들이 모인 한시적 임시조직으로 건립 대행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 공사가 마무리되는 2026년 8월경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공사는 경영사업본부장을 단장으로 한 7명으로 구성된 지원 추진단을 구성하여, 각 분야별 공사감독 기술지원을 통해 체계적인 일정관리, 효율적인 자원 배분, 품질 관리 체계 구축으로 공사비를 최대한 절감하고, 현장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하여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바둑전용경기장 건립 대행사업 지원 추진단을 구성·운영하여 바둑전용경기장 건립공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이를 바탕으로 의정부시의 발전을 선도하며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쾌적한 여가문화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