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붕이다” 심경 밝힌 뉴진스, 민희진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2024-09-04 15:57
add remove print link
해임 결정에 맞서고 있는 지금... 앞으로 다가 올 5년을 미리 예지하다
지난 8월 27일 어도어 이사회가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를 해임한 이후 하이브와 민 전 대표 간 갈등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 몇 달간 지속된 갈등 상황에서 뉴진스 멤버 '민지'는 팬 소통 어플 포닝으로 "멘붕이다"라며 불안한 심경을 토로했다.
SM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등기이사로 재직하며 많은 앨범 콘셉트와 아트에 활력을 불어넣은 그녀는 2019년 HYBE CBO를 역임했다. 수상 이력으로는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본상, 2022년 마마 어워즈 브레이크아웃 프로듀서상, 2023년 제 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제작자상을 받으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손길이 닿는 곳마다 매번 화제가 일으킨 그녀였기에 사주 또한 함께 주목되고 있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민희진은 물질적인 풍부함보다 정신적인 성취감을 더 중요시 여기며 다른 사람이 미쳐 생각하지 못한 분야를 개척하여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 성급하게 움직이기보다는 서서히 움직이는 편으로 내년부터 일을 진행함에 있어 금전적인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본인이 능력이 있으므로 간절히 바라는 소원을 이루고 큰 어려움 없이 한 해를 보낼 수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앞으로 다가올 내 인생의 사주부터 이달의 사주 자녀운, 재물운, 궁합, 애정운 타로 등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더불어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