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과 와이프 지상은, 정말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2024-09-10 01:22
add remove print link
9일 장수원 아내 지상은 딸 출산
23일 '동상이몽2' 동반 출격 예고
장수원 와이프 지상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젝스키스 장수원과 지상은 부부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딸 출산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9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19년 차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자우림 김윤아는 남편 김형규와 각방을 쓰는 140평 분당 집을 공개했다.
이날 김윤아는 남편과 각방을 쓰는 이유에 대해 "남편의 수면 무호흡 문제를 발견했다"며 "김형규가 양압기를 쓰게 되면서 소음으로 인해 따로 자게 됐다"고 설명했다.
방송 말미에는 장수원과 아내 지상은의 출연 예고가 포함됐다.
장수원은 2021년 1살 연상의 아내 지상은과 결혼했다. 장수원 나이는 44세다. 이들은 3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장수원은 ‘동상이몽2’를 통해 아내 지상은과의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장수원은 아내의 직업에 대해 언급하며, 대부분 남자 배우들과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수원 와이프 지상은 직업은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있다.
장수원의 딸 출산 소식을 들려왔다. 9일 '앳스타일' 보도에 따르면 장수원은 이날 첫 딸을 순산했다. 그는 과거 방송에서 아내와 함께 9번의 시험관 시술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3월, 마지막 시험관 시술에서 임신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2' 16일 방송은 결방되며, 23일 장수원 부부의 출산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