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짬뽕 편
2024-09-19 18:35
add remove print link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19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30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짬뽕순두부칼국수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어머니들의 육아 고민을 덜어 줄 아이돌봄 서비스를 소개한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짬뽕의 고소한 변신, 짬뽕순두부칼국수 맛집이 소개된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에 위치한 '나상명강릉초당순두부'는 짬뽕순두부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짬뽕순두부칼국수는 짬뽕의 매콤하고 깊은 국물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순두부와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칼국수 면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국물에 충분히 배어든 칼국수 면발은 매콤하면서도 해산물의 깊은 풍미를 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450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나상명강릉초당순두부'는 매일 오전 8시~오후 6시 영업한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5시 30분이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배우 김현숙과 함께 경상북도 경주시를 찾는다.
'황룡사지', '사룡굴', '송대말등대', '경주 한우천국', '우마왕 한우샌드 황리단길 본점', '황금십원빵', '리초야 황리단길점', '국보 31호'를 차례대로 방문해 경주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30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