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끝판왕” 얼굴 작아 보이는 1만원 이하 가을 버킷햇
2024-09-23 15:00
add remove print link
일상,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한 꿀템
방수되는 '접는 버킷햇' 인기
높고 맑은 하늘과 알록달록 수놓은 단풍. 캠핑과 산행에 최적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이에 야외 활동을 한층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템 '버킷햇'이 인기를 끌고 있다.
버킷햇은 힙한 무드로 개성을 표출하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도 탁월해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아이템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오늘은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고 일상과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한 다용도 버킷햇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접이식 방수 버킷햇'을 꼽을 수 있다. 7,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휴가,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다.
가장 특별한 점은 접으면 포켓, 펼치면 모자가 된다. 좌우 위아래 접어 뒤집어 닫아주면 동그란 포켓으로 변신해 가방에 걸고 다니거나, 휴대하기 편하다. 펼쳐주면 가을의 계절적 분위기가 담긴 감각적인 버킷햇으로 활용 가능하다.
모자 뒷부분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끈도 있어 대두(*머리둘레 53~60까지)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 자외선을 막는 UPF50+의 차단력으로 햇빛에 얼굴이 그을릴 걱정이 없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에는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젖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아 좋다.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목줄로 모자를 고정할 수도 있어 등산이나 캠핑 시 특히 유용하다. 어떤 룩에 매치해도 간편하게 스타일링 업 가능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지도 넓다.
구매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모자입니다. 여행기간동안 잘 사용했네요~", "색상별로 몇 개 구매했어요. 사이즈 줄 풀면 모자 싹 잘 들어가서 대두강추ㅎㅎ", "등산할 때마다 사용 중! 가방에 걸고 다니기 매우 편함" 등 반응을 보였다.
해당 제품은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평소 깔끔한 코디를 선호하는 이라면 꼭 한 번 착용해 보길 권장한다. 버킷햇만의 포멀함과 댄디함이 당신의 멋스러움을 더 업 시켜 줄 것이니.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