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나왔던 어린이 박예빈 씨 '미스코리아' 대회 수상 화제 (+현재 사진)
2024-09-25 13:56
add remove print link
68회 맞은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인기상 수상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어린이가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수상해 화제가 됐다.
주인공은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인기상의 주인공이 된 박예빈 씨다.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글로벌이앤비 주최로 68회를 맞은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날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김채원 씨가 영광의 진(眞)을 차지했다. 미스코리아 선(善)에는 박희선 씨, 미(美)에는 윤하영 씨가 각각 영예를 안았다.
이런 가운데 이번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인기상 수상자 박예빈(전북 진) 씨도 화제가 됐다. 25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2024 미스코리아 인기상 받았다는 무한도전 어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박예빈 씨의 방송 화면이 있었다.
박예빈 씨는 당시 거리를 지나던 중 '무한도전' 촬영 중이던 방송인 노홍철과 만났고 이 장면은 방송을 탔다. 꼬마 숙녀 시절 남다른 그의 미모는 당시에도 화제가 됐었다.
네티즌들은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박예린 씨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수상 소감도 캡처해 공개했다.
박예린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번호 17번 미스 전북 박예빈입니다. 감사하게도 68회 미스코리아에서 인기상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제가 요즘 연락을 못 봤는데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보답하는 박예빈이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당시 박예빈 씨가 등장한 MBC '무한도전' 장면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