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목포시, 2024년 하반기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추가 선정
2024-10-22 04:28
add remove print link
김, 새우, 조기, 낙지, 가죽소품 등 8개 답례품 추가 선정
11월부터 총 98개 답례품 제공...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으로 답할 것
목포시는 지난 18일 2024년도 제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위원장 조길현)를 개최해 2024년 하반기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을 추가 선정했다.
이번 선정은 목포만의 경쟁력 있고 다채로운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특히 연말을 맞아 기부자들의 답례품 선택권을 넓히고 연말 기부를 이끌어내기 위해 품목을 추가 선정했다.
이를 위해 시는 9월 중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6개 업체 10개 제품을 신청 받아, 업체별 현장 점검과 목포시 답례품선정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5개 업체, 8개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답례품은 ▲조미김세트 2종((주)하이준) ▲목포가는김에 선물세트, 올바른김 선물세트(선일물산(주)) ▲국내산새우, 두절조기(범안수산식품) ▲뻘낙지(목포SEA수산) ▲가죽카드지갑(수에르떼공방) 총 5개 업체, 8개 제품으로, 다음달부터 기존 답례품을 포함한 총 62개 업체, 98개 제품이 제공되어 목포 고향사랑 기부자들에게 다양한 답례품 선택의 기회를 드릴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기부로 목포를 응원해 주시는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답례품인 만큼 앞으로도 목포의 맛과 멋이 담긴 답례품을 지속 발굴해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는 이달 말까지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1월 1일부터 선정된 답례품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