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관광 스냅사진 찰칵!’ 간월도 편 모집

2024-10-28 09:26

add remove print link

간월암과 해양경관 탐방로에서 특별한 촬영 기회 제공

올해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지면 ‘쉼이 있는 정원’을 배경으로 진행된 관광 스냅사진 이벤트 사진 / 서산시
올해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지면 ‘쉼이 있는 정원’을 배경으로 진행된 관광 스냅사진 이벤트 사진 / 서산시

충남 서산시는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관광 스냅사진 찰칵!’ 이벤트의 간월도 편 신청자를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조 시 섬이 되고 간조 시 뭍이 되는 신비한 암자인 ‘간월암’과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힌만국 밤밤곡곡 100선’에 포함된 ‘간월도 해양경관 탐방로’에서 진행된다.

신청자는 서산여행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1월 5일에는 선정된 45개 팀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팀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스냅사진을 촬영하고, 개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사진과 함께 ‘서산여행’과 ‘간월도’ 해시태그를 첨부해야 한다. 촬영된 스냅사진은 서산시 홍보를 위한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기수 서산시 관광과장은 “가을의 아름다움 속에서 간월도에서 진행되는 관광 스냅사진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양민규 기자 extremo@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