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반전...'복면가왕' 이천수 정체 공개 영상

2015-12-14 07:52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MBC '일밤-복면가왕'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34)가 '복면가

네이버 TV캐스트, MBC '일밤-복면가왕'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34)가 '복면가왕'에서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는 '너 자신을 알라 소크라테스(이하 소크라테스)'와 '나를 따르라 김장군'가 노래 대결을 펼쳤다. 도전 곡은 그룹 더블루의 '그대와 함께'였다.

판정단 투표로 '나를 따르라 김장군'에 패해 2라운드 진출이 좌절된 '소크라테스'는 곧 가수 고 유재하 씨의 '그대 내 품에'로 솔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복면을 벗은 '소크라테스'의 정체는 이천수 씨 였다.

축구 선수 현역 은퇴 후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복면가왕' 무대를 선택한 이유대 대해 이천수 씨는 "운동을 하면서 좀 사건사고가 몇 번 있었다. 그래서 운동보다도 (사건사고) 이미지가 더 커져버린 상황이 벌어졌다. (얼굴을) 가린 상태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자꾸 이미지가 축구를 막고 있는 현실이 힘들었다"며 이번 무대로 편견에 도전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5일 현역 은퇴를 선언한 이천수 씨는 방송인으로 제2의 삶을 살 예정으로 전해졌다. 그는 지난 12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방송은) 예전부터 한 번은 해보고 싶은 분야"라며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하면 운동하듯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