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알림] ‘트위터 필자 표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 안녕하세요?
    • • 함께 쓰고 함께 나누는 뉴스, 트위터 최강 뉴스 위키트리가 ‘

    안녕하세요?

     

     

    함께 쓰고 함께 나누는 뉴스, 트위터 최강 뉴스 위키트리가 ‘트위터 필자 표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트위터 상에서 필자의 프로파일을 함께 알려드림과 동시에 위키트리가 갖추고 있는 트위터에서의 파급력을 회원님과 함께 나눕니다.

     

     

    위키기자님과 OPM데스크님께서 쓰신 기사를 트위터에 전송하면 글을 작성하신 분의 트위터 계정이 자동으로 표시되는 서비스입니다.

     

     

    기사를 쓰신 회원님의 트위터 계정이 해당 기사의 단축링크 바로 뒤에 by @abcde 와 같은 형태로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로써 기사를 작성하신 회원님의 트위터 계정을 다른 트위터리언들께 보다 널리 알려드리게 됩니다.

     

     

     

     

    특히 해당 기사가 @wikitree 계정으로 전송되는 경우 회원님의 계정이 국내 언론매체 가운데 가장 많은 수의 팔로어와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위키트리와 함께 널리 확산됩니다. 2 17일 현재 @wikitree의 팔로어 수는 51천명을 넘어서 국내 모든 언론매체 가운데 가장 많으며, koreantweeters에서 선정한 국내 트위터 영향력 순위에서도 국내 언론매체 중 1위입니다.(전체 4위)

     

     

    http://koreantweeters.com/ktwitter/top/0/1/score>

     

    ‘트위터 필자 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기사를 작성하실 때 기사작성기 아랫쪽에 보이는 트위터 계정 입력 창에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한 차례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나중에 회원정보 수정 기능을 이용하셔서 삭제하시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가입하시는 회원님은 가입 절차 가운데 트위터 계정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와함께 기사 본문에 인용된 트위터 계정이 포함돼 있는 경우, 그 계정 이름이 트윗 맨 뒷부분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해당 트위터 계정에 대해 그 계정과 관련된 기사가 보도됐음을 알려드리는 기능입니다. 물론 이 경우에도 해당 트위터 계정이 트위터 상에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이제 트위터에서 위키트리는 위키기자님, OPM 데스크님들과 더욱 긴밀한 동반자로 함께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고 가치있는 뉴스커뮤니케이션’을 비전으로 하는 위키트리는 회원님과 독자 여러분의 재미있는 뉴스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 2 17

     

     

    위키트리  편집자  올림

    편집자 webmaster@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