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promoted by 택샵

“광고 찍기 전날 꿀템” 오마이걸 지호가 추천한 트러블패치

    • • 마이크로 단위 바늘이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성분을 피부 속으로 직접 전달한다.
    유튜브, 라이프타임

    오마이걸 지호가 트러블 패치를 소개했다. 

    라이프타임은 뷰티 토크 프로그램 ‘업!프리티(UP! Pretty)’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출연진은 여행을 앞두고 챙기면 좋은 화장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지호는 ‘닥터리들스’ 니들패치를 가져왔다. 지호는 “여행 뿐 아니라 중요한 촬영을 앞둔 날엔 이 아이템을 꼭 쓴다”라고 말했다. (바로가기)

    이하 라이프타임 '업!프리티'

    지호는 “이 안에 마이크로 니들이 들어있다”며 “니들 안에 유효성분이 20가지 이상 들어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리들스’ 니들패치는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중딩부터 대딩, 직딩까지 트러블 고민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패치라는 뜻으로 '딩딩패치'라는 별명이 붙었다. '딩딩패치'에는 포커싱 피코-니들(Focusing Pico-needle)’ 기술이 적용됐다. 마이크로 단위 바늘이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성분을 피부 속으로 직접 전달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트러블이 난 얼굴 부위에 패치를 붙이면 된다. 권장 시간은 6시간이다. 잠들기 전에 붙이고 아침에 떼면 좋다. 니들 부분을 눌러주면 유효성분이 흡수된다. 


    딩딩패치는 쇼핑몰 택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택샵은 딩딩패치 할인 이벤트 중이다.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딩딩패치를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권지혜 기자 bluerabbit@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