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고양시 덕양구청, '덕양영화음악제'..성황리 개최

    • •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양구는 지난 15일 오후 '뮤지컬 음악'을 주제로 한 '제6회 덕양영화음악제'를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양구는 지난 15일 오후 '뮤지컬 음악'을 주제로 한 '제6회 덕양영화음악제'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고양시청


    이번 행사는 덕양구청 광장에서 시민 1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덕양영화음악제'는 대형 스크린을 야외에 설치해 영화 상영과 동시 오케스트라가 음악을 연주하게 된다.
    고양시청


    덕양구는 매년 가을이면 시민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음악제는 '레미제라블 OST'가 시작무대에 올랐다.
    고양시청


    이어 맘마미아, 라라랜드, 미녀와 야수, 캣츠 등 전 세계적 유명영화 수록곡들이 연주됐다.

    행사를 관람한 한 시민은 "집 근처에서 이렇게 퀄리티 있는 음악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덕양구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덕양영화음악제가 10회 20회를 넘어, 역사 깊은 덕양구의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덕양구에도 이런 훌륭한 공연이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며 "이 밖에도 덕양구 전역에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