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동반성장 워크숍' 개최

2018-11-27 18:16

add remove print link

(주)몬스터레코드-인천교통공사, 강의 및 협동레크레이션 진행
사회적 가치의 전사적 공유를 통해 교통정책 가치 제고키로

출처 인천교통공사
출처 인천교통공사

지역사회발전과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11월 27일 10시부터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동반성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사는 사회적 가치에 대한 전사적인 붐업과 공사의 운영방향 전환 및 국정과제 추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인 ㈜몬스터레코드(대표이사 이강민)와 협업하여 사회적 가치에 대한 강의와 협동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워크숍은 ▲유홍성 인하대학교 교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 및 이해도 제고 교육▲사회적 가치분야 경영평가 향상 방안 ▲협동 레크리에이션(OX퀴즈, 탑쌓기 게임)을 통한 직원 단합 및 협동성 제고 ▲참석자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 및 발전방안 설문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중호 사장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동반성장 워크숍」을 계기로 공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의지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시민 및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정책의 가치 제고를 실현하겠다.” 고 말했다.

공사는 지난 10월 24일 15명의 핵심요원으로 구성된 「사회적가치실현단」을 발족하고 근로형태개선, 양성평등 실현 등 분야별 21개 추진과제를 선정 발표한 바 있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