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임직원 참여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 전개

2019-02-20 09:30

add remove print link

서울 은평구 노인나눔센터 동해 취약계층 500명에 김치 전달
동서, 월 1회 정기적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지난 19일 서울 은평구 진관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동서
동서식품이 지난 19일 서울 은평구 진관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동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서울 은평구 진관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 20명은 김치를 담가 은평구 노인나눔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어르신 500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상 종가집이 김장재료를 지원하면서 따뜻함을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주현 씨는 “서툴지만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홀로 생활하시는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과 나눌 수 있어 뿌듯하다”며 “어르신들께서 부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연제 CSR 담당자는 “이번 김장 봉사활동으로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보육원과 노인복지센터 등과의 연계를 통해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는 한편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노후한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에 나선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