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우리는 몰랐던 이야기...” 생소하지만 우리 몸에 이로운 N가지

2019-04-12 17:1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는 생소하지만 몸에 이로운 건강 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봄철 떨어진 면역력 보충에 좋은 상품들 대거 선보여

봄을 맞이해 겨우내 웅크리고 있던 우리 몸도 회복의 시간을 맞이했다. 이럴 때 일수록 이로운 것들을 가까이에 두고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쇼핑몰 택샵에서는 엄선한 건강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요즘 들어 만성 피로에 지쳤거나 건강에 신경쓰였다면 주목해보자. (바로가기)

건강에 좋은 기름?! ‘남극 크릴 오일’

이하 택샵
이하 택샵

요즘 ‘남극 크릴 오일’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꾸준히 랭킹 됐다. 남극 크릴 오일은 무엇인가. 먼저 ‘크릴’은 청정 바다 남극해를 주 서식지로 하며 생김새가 새우를 닮아 ‘크릴 새우’라고도 불린다. 이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인 ‘크릴 오일’은 잘 알려져 있는 ‘오메가3’의 주성분이기도 하다. (바로가기)

크릴 오일이 주목받는 이유는 ‘인지질 구조’ 때문이다. 기름과 물에 잘 섞이는 인지질 형태를 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오메가3 영양제보다 흡수율은 배가 되고 몸 안에 남아있는 기름때를 제거해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하루 1g(5방울)씩 섭취하면 된다.

지금 택샵에서는 남극 크릴 오일 30일분을 2만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알랑가 모를랑가 ‘모링가 분말 파우더’

pixabay
pixabay

우리에게 생소한 ‘모링가’는 인도, 히말라야산맥 등이 원산지인 나무다. 모링가 나무는 영양소가 풍부해 기아와 영양 결핍에 도움 되는 ‘구호 식품’으로도 선정됐다. 그래서 모링가는 ‘약창고 나무’라고도 불린다. 그야말로 몸에 이로운 성분들의 완전체인 것이다. (바로가기)

이하 택샵
이하 택샵

90여가지의 영양소와 46가지의 항산화제가 함유된 식물인 모링가는 특히 면역력이 떨어져 있는 이들에게 특효다. 인체에서 직접 만들어내지 못해 식품을 통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또한 지니고 있다. 이만하면 꾸준하게 섭취해야 하는 모링가다. (바로가기)

지금 택샵에서는 모링가 분말 파우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2행사’에 스푼이 포함된 보틀까지 증정한다. 이번 기회를 놓쳐선 안 되겠다. (바로가기)

이것만큼은 FM대로 가자 ‘FMD 다이어트 파우더’

최근 TV에서 성공적인 후기와 함께 ‘간헐적 다이어트’가 소개되어 화제가 됐다. 간헐적 다이어트 식단을 바로 ‘FMD(Fasting-Mimicking Diet) 식단’이라 한다. 쉽게 말해 ‘단식 모방 식단’인 FMD는 음식을 먹어도 신체는 단식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운동할 시간조차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식단이다. (바로가기)

효과가 좋음에도 불구하고 준비하기가 만만찮은 ‘FMD 식단’은 점차 외면받고 있다. 사과 한 개의 열량(127.84kcal)보다 적은 ‘FMD 다이어트 파우더’라면 건강한 간헐적 다이어트를 지향할 수 있겠다. 좋은 원재료를 사용해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물 150ml에 FMD 파우더 20~25g을 넣고 흔들어 주면 끝이다.

지금 택샵에서는 FMD 다이어트 파우더를 3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이름도 맛도 입에 착붙하는 ‘붓기차 갸름수’

이너뷰티를 위해 마시는 것에 대한 선택이 달라지고 있다. 붓기차 ‘갸름수’는 부기 완화 4대 천왕인 호박, 옥수수 수염, 병풀, 우엉이 최상의 배합 비율로 들어갔다. 엄선한 원료와 국내산 벌꿀을 더해 누구나 마시기 좋은 풍미를 살렸다. 갸름수는 이뇨 작용을 도와 신장 기능 강화를 도와주고 우엉의 풍부한 섬유질이 배변을 촉진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바로가기)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자극적인 맛에 익숙해진 식생활 습관과 장시간 같은 자세로 있을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갸름수 한 포는 필수다. 하루 한 두포씩 꼬박꼬박 챙겨 먹어 부기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다.

지금 택샵에서는 붓기차 갸름수 1박스(170ml, 10포)를 28% 할인된 가격인 4만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블랙이어야 하는 이유 ‘새싹블랙보리’

내 안의 숨겨진 복권을 찾아 긁어 준다는 새싹보리. 새싹 보리에 비해 ‘새싹블랙보리’는 조금 낯설다. 진한 갈색 분말인 새싹블랙보리가 일반 새싹 보리와 다른 점이 무엇일까. (바로가기)

검정콩, 검은깨 등 다양한 블랙푸드 군 중에서도 대표 격인 검정 보리는 보리 중에서도 진한 향을 자랑한다.

지금 택샵에서는 ‘새싹보리 300개 한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회를 놓쳐선 안 되겠다. (바로가기)

home 박소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