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회장님 딸”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아버지 정체

2019-07-12 12:09

add remove print link

“2019 미코진 김세연, 스타 작곡가 김창환 막내딸”
SNS서 딸 김세연 자랑하던 아버지 김창환

유튜브, 미스코리아 Miss Korea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眞)에 당선된 김세연 씨 아버지가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 김창환 회장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2일 OSEN은 "김세연의 아버지는 가수 김건모, 박미경, 클론 등을 발굴한 유명 음악 PD 김창환 회장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한국음악콘텐츠협회 홈페이지
한국음악콘텐츠협회 홈페이지

김창환 회장은 지난해 10월 인스타그램에 클론 구준엽 씨와 두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DJ Koo 삼촌 K-Pop Party 클럽에 놀러 간 둘째랑 막내딸, 삼촌 음악 튼다고 너무 신나게 놀다가 왔다"라고 말했다.

사진에는 막내딸 김세연 씨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인스타그램에 딸 사진 등을 올리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김창환 씨 인스타그램
김창환 씨 인스타그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막내 딸이 보내온 귀여운 동영상.... ????????

Kim Chang Hwan(@k.c.harmony)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창환 씨 측은 매체에 "지금은 김세연 씨가 김창환 회장의 딸이라고 인정할 수도 없고, 아니라고 할 수도 없다"며 말을 아꼈다.

김세연 씨는 현재 미국 아트 센터 칼리지 오브 디자인(Art Center College of Design)에서 그래픽 디자인(Graphic Design)을 전공하고 있으며, 장래 희망은 그래픽 디자이너다.

올해로 20세인 그의 취미는 춤과 요리다. 키는 171.3cm에 몸무게는 54.4kg이다.

뉴스1
뉴스1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다시 #호텔마리나베이서울 ❤️ 맨날 먹어도 맛있는 점심, 늘 감사합니당~ _ #마리나베이서울 #마리나베이 #hotelmarinabay #호텔마리나베이서울과함께하는 #2019미스코리아선발대회 #미스코리아 #2019미스코리아 #미코 #호캉스 #인생샷 #아라뱃길 #misskorea #비아제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점심 #lunch #selfie #selca #daily #일상

김세연(@sae_y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창환 회장은 최근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석철·이승현 형제에 대한 폭행을 방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6단독 김용찬 판사는 지난 5일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창환 회장에 대해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폭행을 직접 한 문영일 PD는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김창환 회장 측은 1심 판결에 불복했다. 법원에 따르면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P&K는 11일 재판부에 항소장을 제출했다. 검찰도 같은 날 재판부에 항소장을 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