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주),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2019-07-16 17:39

add remove print link

영종도 및 주변 섬 지역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종합안내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알찬 여행정보 제공』

출처 신공항하이웨이(주)
출처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사장 고지영)는 7월 16일 여행 정보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영종도 주변 섬 여행을 특색 있게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위주의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영종도 여행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높였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휴가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시 공공기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요금소, 영종대교 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인천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넷 웹진으로도 제작하여 신공항하이웨이(주) 및 인천시 관광안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는 2년 연속 국토교통부 주관 민자 고속도로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민자법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여름철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Safety Station) 운영 및 졸음운전 싸이렌 알람 순찰을 시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고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여행 종합정보지가 되길 희망하며 보다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