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신공항하이웨이(주),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 • 영종도 및 주변 섬 지역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종합안내
    • •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알찬 여행정보 제공』
    출처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사장 고지영)는 7월 16일 여행 정보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영종도 주변 섬 여행을 특색 있게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위주의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영종도 여행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높였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휴가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시 공공기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요금소, 영종대교 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인천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넷 웹진으로도 제작하여 신공항하이웨이(주) 및 인천시 관광안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는 2년 연속 국토교통부 주관 민자 고속도로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민자법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여름철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Safety Station) 운영 및 졸음운전  싸이렌 알람 순찰을 시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고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여행 종합정보지가 되길 희망하며 보다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봉우 기자 jbw2605@wikitree.co.kr
    많은 관심과 제보 바랍니다~!!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