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SNS 홍보단’ 모집

2019-07-18 15:28

add remove print link

전남 함평군, ‘SNS 홍보단’ 모집

함평군
함평군

오는 7월31일까지 ~함평에 관심이 많고 스마트폰 등 디지털 전자기기 활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

전남 함평군(군수 권한대행 나윤수)이 오는 31일까지 ‘함평군 SNS 홍보단’을 최초 모집한다.

다각적인 군정홍보를 위해 모집되는 이번 홍보단은 지역관광명소, 축제, 농· 특산물, 맛집과 같은 분야별 콘텐츠를 소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군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를 상시 모니터링하고 중요한 정보는 외부에 적극 공유한다.

모집인원은 단장 외 30명 수준이며, 다음달 10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다만 조례상 모집인원이 확정된 것이 아닌 만큼, 이번 최초모집기간 이후에도 수시로 추가모집을 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SNS 이용자 중 함평에 관심이 많고 스마트폰 등 디지털 전자기기(사진, 동영상 등 촬영) 활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자는 함평군 홈페이지(www.hampyeong.go.kr) 고시/공고 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함평군청 기획감사실(함평읍 중앙길 200) 홍보팀으로 직접방문 및 우편접수, 이메일(soundless@korea.kr) 접수 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다음달 1일 개별연락 및 군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된다.

나윤수 함평군수 권한대행은 “대한민국 전체 인구의 90% 이상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이중 70% 이상이 SNS 이용자라는 통계처럼, 이제 SNS는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홍보수단이 됐다”며 “첫 발을 내딛는 함평군 SNS 홍보단에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