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체육시설 업무연찬 “생활체육 서비스 수준 높일 것”

2019-07-18 17:58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인천시설공단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은 17일 계산국민체육센터 커뮤니티실에서 “2

출처 인천시설공단
출처 인천시설공단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은 17일 계산국민체육센터 커뮤니티실에서 “2019년 체육시설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연찬회에는 공단의 6개 체육시설 담당자와 조직, 인사, 노무, 전산 등 지원부서 담당자 총 20여명이 참여해 생활체육시설 운영전반에 대한 검토와 운영방안에 대한 업무연찬을 실시했다.

체육시설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고객요구사항을 케이스별로 공유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토의를 진행했다. 이어 안전사고 예방 및 대응절차 표준화, 수질관리 노하우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공단은 2002년 계산국민체육센터 수탁 이후 인천시로부터 관리운영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삼산월드체육관, 노인종합문화회관, 청소년수련관, 하늘문화센터, 송림체육관 등 인천지역의 대표 체육시설들을 수탁·운영하며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해왔다.

공단 관계자는 “연찬회를 계기로 시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향후에도 정기적인 업무연찬회 개최를 통해 공단의 체육시설이 우수 공공체육시설로 인증 받고 시민들이 신뢰하는 체육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