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x 101' 손동표 연습생 팬들이 준비한 선물

2019-07-19 16:45

add remove print link

핸드폰 부터 공기청정기, 에어팟2까지...
'손동표 생방송 문자투표 이벤트' 다양한 상품 준비

Mnet '프듀 x 101' 손동표 연습생 팬들이 선물을 준비했다.

19일 손동표 마이너 갤러리에는 '7월 19일 생방송 문자투표 이벤트 공지사항'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아하 뉴스1
아하 뉴스1

글쓴이는 '프듀 x 101' 손동표 생방송 문자투표 이벤트라는 내용의 사진을 올렸다.

문자투표인증으로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아이폰XS MAX,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LG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에어팟2, 문화상품권, 치킨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파이널 투표 시작 이후(오후 8시 30분 이후 부터 인정) #0011로 '손동표'를 입력한 다음 전송한 내용을 네이버 로그인 후 선착순 이벤트 폼에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오늘(19일) 방송될 '프로듀스X101'에서는 김요한, 김우석, 이진혁, 한승우, 김민규, 조승연, 남도현, 송형준, 이은상, 금동현, 차준호, 손동표, 황윤성, 강민희, 구정모, 이한결, 송유빈, 함원진, 토니, 이세진의 데뷔 미션을 펼치게 된다.

역대 '프로듀스101'에서 센터를 맡은 연습생은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이대휘, 미야와키 사쿠라였다.

이 세 사람은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데뷔라는 쾌거를 거뒀다. 손동표 역시 센터 계보를 이어받아 데뷔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하 손동표 갤러리
이하 손동표 갤러리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