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봐도 감동...” 드디어 고화질로 공개된 '어벤져스 4' 어셈블 장면 (영상)

2019-07-22 13:26

add remove print link

'어벤져스' 보던 마블 팬들 환호성 지르게 만들었던 명장면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 공개 앞두고 미리 명장면 영상 공개돼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VOD 및 블루데이 출시에 앞서 명장면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각) 독일 영화 유튜브 채널 '키노 체크(KinoCheck)'에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련 영상이 다수 게재됐다. 영화 개봉 이후 외국 해커, 불법 유포 등 경로로 유출된 적은 있지만, HD 고화질로 구성된 영상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하 유튜브 'KinoCheck'

'키노 체크'가 공개한 영상 중 '어벤져스'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어셈블' 장면이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2일 만에 조회 수 270만을 넘어섰다.

영상 속 '어벤져스' 멤버들은 캡틴 아메리카의 "어셈블(집합)"이라는 대사에 맞춰 타노스와 결전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어셈블"은 마블 코믹스를 대표하는 대사로 알려졌지만, 영화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처음 나왔다. 이 때문에 국내외 마블 팬들은 대사를 듣고 엄청난 환호를 보냈으며, 영화 개봉 직후에는 유행어가 되기도 했다.

'키노 체크'는 같은 날 아이언맨의 스냅 장면을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의 묠니르, 캡틴 마블 등장 장면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은 모두 HD 고화질로 구성됐다.

전 세계적으로 3조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30일 VOD로 처음 공개되며, 다음 달 13일 블루레이로 발매된다. 블루레이에는 그동안 마블 영화의 전통대로 각종 삭제된 장면, 추가 영상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