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킹 원작이 지금 개봉한다면?” 원작과 실사 비교한 영화 '라이온킹'

2019-07-22 14:09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와이픽처스 채널에 올라온 영상
라이온킹 원작과 실사에 대한 사람들 반응 갈려

사람들이 영화 '라이온킹' 원작과 실사를 비교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유튜브 '와이픽쳐스' 채널에는 "라이온킹 원작을 보지 않은 남녀의 라이온킹 원작/실사 비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와이픽처스

라이온킹 원작은 1994년에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7일 새롭게 개봉한 라이온킹 예고편을 비교을 원작과 비교해서 사람들에게 보여줬다.

원작을 보지 않은 대부분 사람들이 "(원작보다) 실사영화가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실사영화를 선택한 사람은 "좀 더 재밌는 것 같고 원작은 아동들에게 맞춰진 영화 같다"라고 했다. 다른 사람은 "두 작품을 붙여놓으면 나도 모르게 시선이 이쪽(실사영화)으로 간다"라며 "나뭇잎, 털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것 같다"고 말했다.

원작을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원작에 눈이 더 간다"고 말했다. 그는 "원작 그림체가 나한테 더 익숙한 사자들이라 그런 것 같다"라고 했다.

원작을 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라이온 킹을 영화관에서 볼 건가?"라는 질문에 "꼭 볼 것이다"라고 말했다. 원작을 본 사람은 "실사영화는 안 볼 것 같다"라며 "만약 라이온킹이 애니메이션으로 재개봉하면 그걸 보겠다"고 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라이온킹은 지난 21일 기준 누적 관객 수 227만 5258명을 기록했다.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