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부양해야 할 부모와 아픈 누나...” 장동민 결혼 포기하게 한 전여친 대답

2019-07-24 13:53

add remove print link

'최고의 한방' 장동민 “가족 부양 부담느낀 여친과 이별”
장동민 “결혼 생각했던 연인과 이별, 부모에 누나까지 부양 중”

네이버TV,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개그맨 장동민 씨가 자신의 가정사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일화를 전했다.

지난 23일 MBN 예능 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에서는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 씨가 무인도로 떠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수미 씨는 장동민 씨 가정 환경을 언급하며 마음 아파했다. 김수미 씨는 장동민 씨에게 "지금 이 환경에 결혼했다고 쳐, 매일 아침 시어머니에 아픈 시누이까지 같이 식사하고 남편은 맨날 나가고 하루 종일 같이 있어 봐"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하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이하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장동민 씨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단독주택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 누나가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김수미 씨는 "여자가 있었는데 가정적인 문제로 인해 잘 안된 적 있느냐"라고 물었다. 장동민 씨는 "가족과 결혼 중 무언가를 포기해야 하는데 여자친구를 포기했다"며 "예전에 '이 여자면 결혼을 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 사람이 있었다. 그래서 궁금해서 물어봤다"라고 입을 열었다.

당시 장동민 씨는 연인에게 '같이 살면 생활비가 어느 정도 있어야 할 거 같냐. 네가 얼마를 생각하든 그 생활비의 두 배를 주겠다'라고 제안했다. 그는 "여자친구가 '남는 돈은 뭐 할 거냐'고 물어서 집에 들어가는 돈이 많다고 가정사를 고백했다"고 말했다.

장동민 씨는 "그때 여자친구가 '그거를 언제까지 할 거냐'고 하더라"라고 말한 뒤 한숨을 내쉬었다. 김수미 씨는 "죽을 때까지 해야지. 가족인데"라며 안타까워했다. 장동민 씨는 "그럼 싫다고 하더라. 그걸 이해하고 나니까 그 사람 외에 다른 사람도 보기가 좀 그렇더라"고 했다.

끝으로 장동민은 "사실 내가 바뀔까 봐 겁이 난다. 여자를 만나고 사랑하는 가족을 등질까 봐"라고 말했다. 김수미 씨는 "마음에 드는 여자 있는데 멈칫하지 말고 만나봐라"라며 그를 위로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