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까?..” 오창석 연애에 불X 친구들이 보여준 현실 반응 (영상)

2019-08-02 11:33

add remove print link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오창석 집에 놀러온 이채은과 오창석 친구들

네이버TV, TV조선 '연애의 맛'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공식 커플이 된 오창석 씨가 연애하는 모습을 본 그의 친구들이 현실 반응을 보여줬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에서는 오창석 씨와 공식적인 연인이 된 이채은 씨가 그의 집에 방문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채은 씨와 오창석 씨는 앨범을 구경하거나 네일아트를 하는 등 집에서 즐기는 소소한 데이트를 보여줬다. 그러던 중 오창석 씨가 잠시 마트에 간 사이 집으로 친구들이 찾아왔다.

오창석 씨가 오지 않자 이채은 씨는 전화를 걸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친구들은 오창석 씨의 말투를 지적하며 적응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친구들은 연신 한숨을 내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창석 씨 친구로 등장한 그룹 마이티마우스 '쇼리'는 이채은 씨에게 "애교 섞인 목소리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며 "창석이에게서 'ㅇ' 붙이는 말투 처음 들어본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오창석 씨는 이채은 씨가 말한 아이스크림이 없었다며 꽃을 건넸다. 그 모습을 본 이채은 씨는 친구들 눈치를 보며 당황스러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친구들 반응은 이번에도 현실적이었다. 마치 못 볼 것을 봤다는 듯 뒤를 돌아 말을 잇지 못했다.

오창석 씨와 이채은 씨는 '연애의 맛 시즌2' 소개팅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오창석 씨는 KBS2 '태양의 계절'에 출연하고 있다. 이채은 씨는 유치원 교사를 하다 모델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하 TV조선 '연애의 맛'
이하 TV조선 '연애의 맛'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