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부터 식기 건조기까지” 최대 55% 할인하는 한일전기 ‘썸머슈퍼세일’

2019-08-06 14:42

add remove print link

8월 18일까지 한일전기 '썸머슈퍼세일' 이벤트 개최
유아용 선풍기, 믹서기, 젖병소독기 등 인기 생활가전 최대 55%까지 할인

한일전기
한일전기

국내 종합 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오는 8월 18일까지 공식몰 마이한일을 통해 ‘썸머슈퍼세일’을 개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여름 필수 생활가전으로 꼽히는 아기바람 선풍기부터 믹서기, 빨래삶통, 젖병 소독기, 식기 건조기 등 인기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먼저, 유아용 선풍기 ‘아기바람 선풍기’ 중 아기바람 일반형(ABF-Z485), 아기바람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아기바람 1/f(ABFL-f1) 등을 최대 5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초미풍•미풍•약풍은 물론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초초미풍까지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바람으로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무디, 빙수, 콩물국수 등 믹서기를 사용하는 요리가 많아지는 여름철 유용한 ‘한일 믹서기’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력한 레드모터와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인 티타늄 칼날을 사용해 주부들 사이에서 인생템으로 자리 잡은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대용량 믹서기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믹서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L의 대용량으로 구성된 ‘한일 티타늄 대용량 믹서(SHMF-H3500TG)’는 초강력 모터를 장착해 우수한 분쇄력을 가진 아이템이다. 티타늄 보틀과 티타늄 칼날을 사용해 한국 음식의 특징인 염분이나 강한 양념류를 분쇄하기에도 유용하다.

가족 구성원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자동빨래삶통(BW-700HK)’은 타이머 자동 꺼짐 기능을 추가해 타거나 끓어 넘치는 걱정 없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빨래를 삶을 수 있다. 수위 조절 센서와 전도안전장치가 탑재돼 물이 없거나 제품이 넘어져도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된다. 또한 4중 안전장치를 더해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미피 한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등 영유아용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휴가, 냉방비 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썸머슈퍼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