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마동석, 장기용이 나쁜 녀석들 때려잡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꿀잼 예고편

    • •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별 예고편
    • •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 등 출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5일 CGV 공식 페이스북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별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별 예고편은 배우 김상중 씨가 진행하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패러디해 멤버들을 소개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별 예고편 영상 / 이하 CGV 공식 페이스북

    김상중 씨는 "이름 박웅철, 전설의 주먹, 이 사람은 이상하리만큼 힘이 세다고 합니다"라며 박웅철(마동석 분) 캐릭터를 소개했다. 

    박웅철은 묵직한 주먹으로 조폭들을 때려눕혔다. 살벌한 모습과는 달리 잠시 후 소녀 같은 모습으로 미싱기를 다루는 모습이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두 번째 캐릭터는 곽노순(김아중 분)이었다. 김상중 씨는 "감성 사기꾼, 탄탄히 쌓아온 운동실력으로 방망이만 잡으면 다른 사람으로 변한다"며 곽노순을 소개했다. 

     

    세번 째는 독종 신입 고유성(장기용 분)이었다. 고유성은 "주먹도 주먹이지만 머리도 좋아 경찰대를 수석 졸업했다"며 박웅철과 신경전을 벌였다. 

    김상중 씨는 "이들이 추석에 극장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라며 관람을 유도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극장판이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경찰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오구탁은 박웅철과 함께 곽노순, 고유성을 팀에 합류시켜 사건을 해결한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심수현 기자 ssh6650@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