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부산과학기술대, 베트남 유명 연극 ‘THE EYES’ 초청 공연

    • • 자국 유학생들에게 격려메시지 전달

    과학기술대학교 베트남연극팀초청공연 / 사진제공=부산과학기술대학교

    부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강기성)는 6일 오후 청우홀에서 베트남 유명 연극 ‘THE EYES’초청 공연을 개최했다.

    부산과학기술대학교가 주최하고 베트남 Hoaly Study Abroad 후원으로 진행된 연극 ‘The eyes’는 베트남 전쟁 당시를 배경으로, 전방의 응급구조기지에서 벌어지는 휴머니즘을 담은 이야기임. 전쟁 중 폭탄에 눈을 다친 ‘Viet’이라는 병사를 Dr.Hai 와 Dr.Nga 가 살려내는 사랑과 용기를 담고 있다.

    베트남에서 우수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은 응웬쭝히에우(Nguyen Trung Hieu) 감독과 함께 각종 드라마, 연극 출연으로 베트남 현지 지명도가 높은 팜띠엔록(Pham Tien Loc), 탄흐응(Thanh Huong), 응오꾸인(Ngoc Quynh) 등의 유명 배우들 17명이 직접 한국을 찾았다.
      
    이들 공연단은 부산과학기술대학교에서 재학중인 자국의 유학생들을 격려하고 성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행규 국제교육원장은 “이번 초청공연은 한국에서의 힘든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베트남 유학생들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준비했다”며 “우리 대학교에서 유학중인 학생 모두가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사랑과 애정으로 뒷바라지 하겠다”고 말했다.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부산·경남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