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O형을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쭈니형이 전한 20년 팬의 '간절한 부탁'

2019-08-12 15:24

add remove print link

20년 팬 부탁으로 '혈액 기증자' 찾아 나선 박준형
“동생이 사고 당해 희귀 혈액형 'RH-O' 수혈자 찾고 있다…”

박준형 씨 인스타그램
박준형 씨 인스타그램

그룹 GOD 멤버 박준형 씨가 20년 팬의 간절한 부탁으로 혈액 기증자를 찾아 나섰다.

12일 박준형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한테 새벽에 메시지가 와 있네요. 근데 지금 막 봤어요..."라며 팬에게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러분~ 저한태 새벽애 이매쌔지가와있내요 근대 지금막봤어요... Message : "오빠 저 20년지기 팬지에여. 제동생이 어제 사고를 당해서 수술을 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출혈이 있었어요. 근데 혈액형이 RH-O형 이라 혈액 구하기가 너무힘들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오빠한테 디엠보내요.. 혹시 홍보가능할까여?아님 주변에 아는사람은없나요? 새벽시간 이런 디엠 보내서 죄송해요.." 이분 도우실수있는분있으시면 여기맽애 댓글을다라주새요 꼬옥! 글구 이분의 동생분을위해 만은 기도부탁헤요! #지오디 #fangod

박준형 god Joon Park(@godjp)님의 공유 게시물님,

자신을 20년지기 팬이라고 밝힌 이 팬은 "제 동생이 어제 사고를 당해서 수술을 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출혈이 있었어요. 근데 혈액형이 RH-O형이라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오빠한테 디엠 보내요... 혹시 홍보 가능할까요?"라고 호소했다.

그는 이어 "아니면 주변에 아는 사람은 없나요? 새벽 시간에 이런 디엠 보내서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박준형 씨는 해당 사연을 전하며 "이분 도우실 수 있는 분 있으시면 여기 밑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리고 이분 동생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RH-O인데, 어떻게 도와드려야 하냐", "꼭 찾길 바라겠다", "기도하겠다", "공유하겠다"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RH-O형은 국내 인구 중 약 0.1%만 존재하는 희귀 혈액형이다.

해당 메시지를 보낸 팬은 "가까운 혈액원에 가서 전북대학교 중환자실에 있는 배형진 환자에게 지정수혈을 하고 싶다고 말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추가 댓글을 남겼다.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