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나인' 진행 상황” 금동현 소속사가 발표한 단호한 입장문

2019-08-13 16:34

add remove print link

가상 그룹 '바이나인'에 대한 금동현 연습생 입장 밝혀졌다
C9 엔터테인먼트 단호한 입장 “바이나인 외 다른 그룹 합류 NO”

이하 C9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C9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상 그룹 '바이나인'에 대한 금동현 연습생의 입장이 밝혀졌다.

13일(오늘) 오후 금동현 연습생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가상 그룹 바이나인과 금동현 연습생의 행보와 관련해 입장문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왔다"라며 화제 되던 가상 그룹 '바이나인'에 대해 언급했다.

소속사는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 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했으며, 이에 대해 상사는 금동현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며 금동현 연습생의 바이나인 합류 의지를 확고히 전달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OTICE] 안녕하세요. C9 Entertainment 입니다. - 연습생 '금동현' 관련 안내사항

C9Entertainment(@officialc9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바이나인은 프로듀스X101에서 데뷔하지 못한 연습생들로 구성된 파생 그룹이다. 팬들의 제안으로 탄생된 그룹 바이나인은 가상 그룹이지만 이미 커다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바이나인 팬들은 그룹 데뷔를 위해 각 소속사와 접촉하거나 바이나인을 위한 모금 활동, 공식 로고를 제작하는 등 여러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멤버들 또한 여러 방송에 출연해 바이나인을 언급하며 데뷔 의지를 나타낸 바 있다.

각 멤버들의 소속사 중 '바이나인'과 관련해 공식 입장문을 내놓은 것은 C9 엔터테인먼트가 처음이다.

바이나인총공계 트위터
바이나인총공계 트위터
home 문유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