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 발각질+발냄새+가려움+무좀균 케어” 발을 위한 검정 돌비누

2019-08-16 17:38

add remove print link

발 각질 주기에 맞춰 4주간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오는 18일까지 최대 48% 할인 중. 1개 9,900원, 2개 18,900원.

이하 트러플풋바
이하 트러플풋바

그동안 '발'은 필자에게 많은 고민을 안겨줬다.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발뒤꿈치에 허연 각질이 올라왔다. 그러나 내 두 발도 '맨들맨들하고 냄새도 안 나는 발'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됐다.

발 각질과 발 냄새를 한꺼번에 잡아주는 돌비누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바디홈즈 '트러플 풋바'다. 오는 18일까지 택샵에서는 트러플 풋바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생김새는 제주 여행에서 많이 보던 화산암과 같다. 표면에 구멍이 퐁퐁 뚫려있는 재밌는 생김새다. 발 각질 제거제와 풋 샴푸 역할을 동시에 해준다고 한다.

트러플 풋바는 강력하면서도 부드럽게 발 각질을 녹여준다. 물기 있는 발에 풋바를 부드럽게 문지르며 각질을 정리해준 다음 물로 깨끗하게 씻어 내주면 된다. (바로가기)

풋바의 단단하고 오돌도톨한 표면을 발뒤꿈치에 문지르면 서걱서걱 각질이 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풋 버퍼를 사용할 때처럼 자극적이진 않기 때문에, 통증을 못 견디는 남성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풋바는 발 각질 주기에 맞춰 4주간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3~5일간은 거친 부분으로 발을 관리하면서 죽어있거나 들뜬 각질을 녹여준다. 이후에는 남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바로가기)

대나무 목초액, 블랙 솔트, 살구씨 가루, 숯가루 등의 자연 유래 스크럽, 각질 케어 성분이 들었기 때문에, 거친 부분이 닳은 다음에도 풋바를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꼬릿꼬릿한 발 냄새로 고통받았던 사람들에게도 풋바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고급진 트러플'까지 들어갔다. 화이트 트러플은 매끈한 피부 케어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특유의 향 덕분에 고급 풋 스파를 받는 느낌을 준다. (바로가기)

트러플풋바는 택샵에서 오는 18일까지 최대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판매한다. 발 각질부터 발 냄새, 무좀균 케어까지. 트러플 풋바 4주 관리로 '환발탈태'를 경험해보자.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