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5분 만에 10년은 젊어 보이게 만드는 시술… 누리꾼들 “그저 놀랍다”

2019-08-17 21:53

add remove print link

누리꾼들 “와… 이러니 다 필러 맞는구나”
“보톡스는 맞아도 필러는 무섭다” 반응도

딱 15분 만에 10년가량 얼굴을 젊어 보이게 만들 수 있다면? 최근 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한 필러 업체의 홍보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회사는 얼굴 곳곳에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전보다 균형 잡힌 자연스러운 얼굴 표정을 만들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이 시술이 놀라운 점은 15분간 필러 7㎖만을 이용한 비수술적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낸다고 업체가 홍보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 업체의 게시물에 등장하는 여성은 10년가량 젊어 보인다.

누리꾼들은 “갑자기 여배우가 됐다” “와… 이러니 다 하는구나” “우와…” “피부 처지는 게 정말 크구나” “세련돼 보인다” “턱 생긴 거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은 “부작용 있을 거 같아서 하고 싶어도 못하겠다” “보톡스는 맞을 수 있지만 필러는 무섭다” “정말 하고 싶은데 부작용이 무섭다”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눈에 효과가 보여도 필러는 무서워서 못 맞을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업체의 홍보 게시물은 한국 인터넷 커뮤니티 더쿠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 글은 해당 업체를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필러 시술의 만족도는 개인에 따라 편차가 심한 데다 시술 이후 시술 부위의 피부색이 변하고 염증과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Derma Medical(@derma_medical)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채석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