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지금이 타이어 바꿀 기회ㄱㄱ” 5일간 역대급 할인 쿠폰 지급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기사 본문

  • • 티스테이션닷컴 슈퍼위크, 8월 19~25일 5일간 진행
  • • 슈퍼위크 기간 60% 할인쿠폰 선착순 배포
여름휴가 다녀온 후 낡은 타이어 바꾸려고 한 사람들 주목! 

휴가비에 지출이 컸던 우리의 지갑을 지켜줄 ‘역대급’ 이벤트가 왔다. 티스테이션닷컴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총 3,000명에게 60% 할인 쿠폰을 지급하기 때문이다. (바로 가기)

티스테이션닷컴

# 내가 타이어를 언제 바꿨더라….?

GIPHY

타이어는 안전과 가장 직결된 소모품이다. 따라서 자차를 가지고 휴가를 다녀왔다면 뜨거운 바닥과 쉼 없이 마주했던 타이어를 돌아볼 차례다. 흔들림, 미끄러운 정도, 마모 정도 등 타이어의 상태가 어떤지 확인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타이어는 운행 거리 4만km에서 5만km가 되면 교체해 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사람마다 운전습관에 따라 타이어의 손상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타이어 홈 사이의 ‘마모한계선’을 확인해보자. 그 부분까지 닳았다면 타이어를 교체해 주어야 한다는 신호이니 지체없이 바꾸는 것이 안전하다.

# ‘슈퍼위크’ 우리들의 텅 빈 지갑을 지켜줘ㅠㅠ

이하 티스테이션닷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마련한 ‘슈퍼위크’ 기간에는 한국타이어 벤투스, 키너지, 다이나프로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60% 상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 우선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에서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한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유입된 고객 대상으로만 혜택이 제공되니 꼭 기억해두자)


2. ‘티스테이션닷컴’에 접속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배포되는

   쿠폰을 다운받으면 끝!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20시 각 시간대 100명에게 당첨 기회 제공 )


총 5일간 할인쿠폰을 지급하기 때문에 무려 3,000명이 저렴한 금액으로 타이어 교체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 타이어 60% 할인쿠폰... 과연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

슈퍼위크를 통해 할인쿠폰을 획득했다면, 실제로 타이어 교체하는 데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것일까?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인기 제품 중 하나인 ‘Ventus S Comfort’로 예를 든다면, 1개당 207,200원이기 때문에 4개 모두 교체할 경우 828,800원이 든다. 여기서 60%를 할인받는다면 331,600원으로 무려 497,2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다. 


만일 제네시스, 쏘렌토, 아반떼 등의 차를 보유 중이라면 ‘Dynapro HL3’, ‘Kinergy EX’ 등 인기 브랜드 타이어 상품을 6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이벤트 당첨 꿀팁 알려드림 (+낙오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

티스테이션닷컴 ‘슈퍼위크’ 이벤트는 두 시간마다 쿠폰이 열리기 때문에 선착순 100명 안에 들기 위해서는 스피드가 생명이다. 단 0.1초라도 아까운 ‘광클’이 필요한 상황을 대비해 미리 회원가입 해두는 것이 좋다. 

GIPHY

선착순에 밀려 쿠폰을 받지 못해도 아쉬움을 달래 줄 혜택 또한 마련되어 있다. 기간 내에 네이버 검색을 통해 유입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상품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60%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할인쿠폰 적용과 관계없이 무료배송, 무료장착이니 절호의 기회를 잘 노려보자.

GIPHY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