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넬로 탈락시키고 난리 난 머쉬베놈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원곡 (영상)

2019-08-22 16:15

add remove print link

1:1 대결 이후 훅에 대해 질문받았던 '메쉬베놈'
17일 올라온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화제 돼

곰TV, Mnet '쇼미더머니 8'

머쉬베놈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가 화제가 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8' 1:1 배틀 대결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펀치넬로가 탈락했다. 상대는 머쉬베놈이었다.

이날 머쉬베놈이 보여준 '훅'이 눈길을 끌었다.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인가'라는 가사였다.

해당 영상을 본 SNS 이용자들은 "궁예 스웩", "머쉬베놈 잘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지난 17일 머쉬베놈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라온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원곡은 22일 기준 1만 6500회 이상 재생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2분 5초 분량 곡을 들은 사운드 클라우드 이용자들은 "이승만 플로우다", "너무 좋다", "가사 웃기다", "계엄령 플로우다" 등 새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일 유튜브 'STAGGER Music'에도 해당 노래가 담긴 영상이 올라오면서 조회수가 약 20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이용자들 역시 "고모부 플로우 좋다", "생각 없이 듣게 된다", "힙합의 장기하다", "충청도 스타일이다" 등 신선하다는 의견을 보였다.

펀치넬로를 탈락시킨 머쉬베놈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 '쇼미더머니 8'은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머쉬베놈 사운드클라우드
머쉬베놈 사운드클라우드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