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까지 등장” 미성년자 전화번호 물어 또 논란 휩싸인 장동민 (영상)

2019-09-03 07:27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일 tvN 예능 '플레이어'에 방송된 내용
장동민, 미성년자 출연자에게 전화번호 물어보는 장면 그려져

곰TV, tvN '플레이어'

장동민 씨 언행이 논란이 됐다.

지난 1일 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에서 장동민 씨가 미성년자인 출연자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쇼미더플레이' 특집으로 장동민 씨는 심사위원 역을 맡았다.

이날 장동민 씨는 18세 래퍼 하선호 양의 무대를 본 후 목걸이를 들며 "원해요?"라고 물었다. 하선호 양이 "주세요"라고 답하자 장동민 씨가 "저도 전화번호 원해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선호 양이 "저 18살인데"라고 하자 장동민 씨는 "탈락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에서 장동민을 두고 '극혐', '비난 폭주', '쓰레기'라는 자막이 달렸다.

3일 하선호 양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해당 발언을 두고 논란이 일었다.

일부 시청자들은 미성년자인 하선호 양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장면이 불편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장동민 하차시켜라", "아무리 개그라고 해도 심하다", "사과해라" 등 여러 입장을 보였다.

반면 "개그는 개그일 뿐이다", "고등학생인 거 모르고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한 건데 그게 무슨 잘못이냐", "뭐가 불편한 건지 모르겠다" 등 반대 의견도 있었다.

'플레이어'는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