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릴게 원하면 현피” 중2병, 학폭, 오줌싸개로 디스 당한 양홍원 (영상)

2019-09-07 09:56

add remove print link

크루디스배틀전에서 붙은 양홍원, 윤비
양홍원 과거 행동으로 디스한 윤비

래퍼 양홍원 씨가 크루 디스 배틀전에서 중2병, 오줌싸개 등으로 공격을 받았다.

지난 6일 Mnet '쇼미더머니 8'에서는 크루 디스 배틀전이 펼쳐졌다. BGM-v 크루 양홍원, 칠린호미, 맥대디와 40 크루 윤비, 브린, 도넛맨이 대결했다.

양홍원 씨와 윤비가 1:1 배틀을 했다.

곰TV, Mnet '쇼미더머니8'

선공은 양홍원 씨였다.

양홍원 씨는 윤비에게 근육이 별로라고 공격했다. 양 씨는 결혼 준비나 하라면서 윤비를 나이로 공격했다. 그는 "에이 뭘 어떻게 그냥 죽여버려"라며 "그럼 나는 논란이 돼 또 난 변했지 이번 건 그냥 팩폭"이라는 랩을 했다.

이하 Mnet '쇼미더머니8'
이하 Mnet '쇼미더머니8'

윤비가 반격에 나섰다. 선도부 복장을 하고 온 윤비는 양홍원 씨 과거를 공격했다. 윤비는 "센척하지 말고 그만깝쳐"라며 "네가 괴롭히던 애가 아냐 진짜 다쳐"라고 말했다.

그는 양 씨가 과거 한 인터넷 방송을 찍고 차에서 오줌을 쌌다고 얘기했다. 윤비는 "중2병"이라며 양홍원 씨를 디스했다.

윤비는 과거 양 씨가 몸값이 0원에서 100배 올랐다는 말을 한 인터뷰를 언급했다. 그는 "0곱하기 100은 0이야 이 빡대가리야"라고 말했다.

랩 막판 윤비는 격파를 하는 퍼포먼스도 보여줬다. 그는 "화나면 끝나고 전화해 형이 기다릴게 원하면 현피"라며 송판을 부쉈다.

윤비는 상의를 벗으며 양홍원 씨 눈앞에 주먹을 갖다 댔다. 양 씨는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