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원 8만원 쿠폰 지급” 여기어때 추석 할인 혜택 쏟아진다

2019-09-10 09:52

add remove print link

올 10월 호캉스 가을특가 행사, 인기숙소 66곳 최대 88% 할인
황금 연휴 맞아 호텔·리조트·펜션 등 다양한 숙소 카테고리 행사 진행

여기어때는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및 액티비티 8만원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및 액티비티 8만원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 여기어때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액티비티 8만원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중소형호텔은 물론 호텔과 펜션, 리조트,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시설 등 모든 상품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에 떠날만한 지역별 숙소를 추천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서울,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방문 지역의 인기 숙소를 한 데 모았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황금연휴 여행자를 위한 행사 ‘호캉스 가을특가’도 열린다. 개천절과 한글날, 주말 사이 평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1일짜리 나만의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국내숙소 66곳을, 최대 88% 저렴하게 내놓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미인 서울 강남, 베어스 타운, 세인트존스 호텔 등이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펜션 여행에 관심있다면 ‘인기펜션 할인백서’ 행사가 있다. 다음 달 13일까지 투숙 가능한 숙소를 모아 최저가에 소개한다. 국내 인기 펜션을 최대 5만원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직장인 연차 사용이 적극성을 띄면서, 올 10월 황금연휴에 대한 관심이 예년보다 높다”면서 “최장 11일짜리 휴식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미리 국내 숙박시설을 알아보는 여행객이 증가 추세”라고 밝혔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