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에게 깐족거리다 "왜 헤어지셨어요?"라는 질문받자 전현무가 보인 반응

2019-09-16 10:50

add remove print link

도티, 전현무에게 "왜 헤어졌냐"라고 물어
전현무 “제가 부족해서 그런 거다”

네이버TV,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씨가 도티의 질문에 당황하는 일이 벌어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양세형 씨는 도티에게 "아이들이 우러러보는 초통령인데 평상시 행동을 조심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도티는 "해 떠 있을 때 조심한다"라며 "주머니에 손도 못 넣겠고 바른 걸음으로 걷게 된다"라고 답했다. 그는 "싸워본 적도 없고 화내본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에 패널들은 화가 날 만한 여러 상황을 가정하며 도티에게 질문했다. 계속해서 질문을 받던 도티는 "분노 참기 챌린지인가요?"라고 말했다.

이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씨는 집요하게 "가장 최근에 화가 났을 때는 언제냐"라고 물었다. 전현무 씨가 또 "여자친구랑 싸운 적 없어요?"라고 묻자 도티는 "여자친구랑도 거의 안 싸운다"라고 답했다.

전현무 씨가 "근데 왜 헤어졌어요?"라고 묻자 도티는 전현무 씨에게 "그럼 왜 헤어지셨어요?"라며 반격했다.

이에 패널들은 소리 지르며 박수를 쳤다.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 묻고 싶었지만 쉽게 할 수 없던 그 질문', '본인이 친 덫에 걸린 나약한 전직 사랑꾼' 등을 자막으로 내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패널들 질문이 이어지자 전현무 씨는 마지못해 "제가 부족해서 그런 거죠"라고 답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