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공개한 가족 사진

2019-09-22 13:05

add remove print link

강주은 “가정의 울타리를 또 새롭게 느끼는 우리”
강주은 “서로 응원해줄 수 있는 오늘의 우리”

배우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가족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최민수 및 두 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강주은은 "이번 추석에 부모님과 귀한 시간을 보내고 캐나다에서 공부하던 유성이하고 같이 돌아온 후 다시 모인 우리가족. 모처럼 우리가족이 추석 후에 함께 보내게 되네"라고 글을 적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번 추석에 부모님과 귀한 시간을 보내고 캐나다에서 공부하던 유성이하고 같이 돌아온 후 다시 모인 우리가족????... 모처럼 우리가족이 추석후에 함께 보내게되네. 그동안 부부만의 시간을 통해 인생의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철마다 익어가는 과일들이 ???? 오랜기간 숙성되어 와인????으로 익어가며 또다른 단계 로 새롭게 출발하고 있다는 생각했네. 그러다가 요즘 우리아이들하고 모처럼 함께 보내는 시기가되면서~~ 상상도 못하는 더더욱 든든하고 귀한 가정의 울타리를 또 새롭게 느끼는 우리. 이제는 뭔가 성숙해진 우리 두 아들들과 시간을 보내니까, 갑자기 어느 대화이든, 장난이든, 고민이든, 계획이든, 모두 함께 할수있는 우리의 모습이 그 어떠한 재산 이상인걸 느끼네. 가정안에 하나같이 함께 웃을수있고, 즐길수있고, 서로 응원해줄수있는 오늘의 우리가정의 모습이 너무 감사하네???? 그 어느 인생에도 좋은일보다 힘든일들이 더많을거라고 봐요...그래서 같이 갈수있는 파트너들이 가장 그 집안에 대단한 힘이된다고 느끼네. My husband and I spent quite some time these past few years getting acquainted for our new lives as empty nesters. But it’s been a nice change of pace for us to actually spend more time with both our boys under one roof these days! We’ve only recently discovered the luxuries of our family bond, which has been beyond fruitful during our conversations, laughs, contemplations, future plans and all that life may have ahead of us. Better together! #강주은 #최민수 @chrischoiiboii #너무나 아름답게 새월의 계절이 바꿔지는 우리 가정???? #이제는 아빠의 뒷모습을 닮아가는 든든한 내 친구들 #우리의 열매들이 어느새 너무나 건강하게 자라는 것만으로도 정말 정말 감사한 마음 #인생은 변함없이 갈순없지만 모든 순간순간이 너무 감사합니다???? #grateful for the power of family #nothing can ever remain the same but so thankful for all we have today!

June Kang 강주은(@junekang70)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어 "그동안 부부만의 시간을 통해 인생의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철마다 익어가는 과일들이 오랜기간 숙성되어 와인으로 익어가며 또다른 단계로 새롭게 출발하고 있다는 생각했네. 그러다가 요즘 우리 아이들하고 모처럼 함께 보내는 시기가 되면서~ 상상도 못하는 더더욱 든든하고 귀한 가정의 울타리를 또 새롭게 느끼는 우리"라고 말했다.

또 "이제는 뭔가 성숙해진 우리 두 아들들과 시간을 보내니까, 갑자기 어느 대화이든, 장난이든, 고민이든, 계획이든, 모두 함께 할수있는 우리의 모습이 그 어떠한 재산 이상인걸 느끼네"라고 생각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가정안에 하나같이 함께 웃을 수 있고, 즐길 수 있고, 서로 응원해줄 수 있는 오늘의 우리 가정의 모습이 너무 감사하네. 그 어느 인생에도 좋은 일보다 힘든 일들이 더 많을 거라고 봐요. 그래서 같이 갈 수 있는 파트너들이 가장 그 집안에 대단한 힘이된다고 느끼네"라고 장문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최민수는 지난 4일 1심에서 판사는 특수협박과 특수재물손괴, 모욕 혐의 등으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재판 결과가 나온 뒤 최민수는 "을의 갑질이 심각하다"며 억울함을 호소한 상태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