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좀 본받아라” 스폰설 나오자 모델 신재은의 단호한 대응

2019-10-10 10:35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 본인 생각 적은 신재은
악플러들 고소하겠다는 뜻 밝혀

모델 신재은 씨가 악플에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신재은 씨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남긴 사람들을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신 씨는 "5월부터 각종 커뮤, 카페 등 악플 수집해서 고소하고 있는데 수십 명이 넘고 지금도 추가로 더 넣고 있다"며 "몇몇은 고소장 벌써 받았을 거고 말도 안 되는 스폰설이니 악플들 고소미 먹어라"라고 얘기했다.

그는 "아니 서든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 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야 나 좀 본받아라"라고 말했다.

신재은 씨는 "이쁜 사진 찍으러 번 돈 써서 해외도 가고 비키니도 사고 이쁜 옷도 사고 매번 좋은 에너지 주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사진 보면서 나한테 고맙다고 선물을 보내도 모자랄 판에 말이야"라고 얘기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글날❤️ 다들 악플쓰지 말자구요 한글 이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 왜 남 상처주며 살아요 . . . 5월부터 각종 커뮤, 카페 등 악플 수집해서 고소하고 있는데 수십명이 넘고 지금도 추가로 더 넣고 있어요 제 시간, 변호사 비용 들여가며 잡고 있습니다 어머 내돈~~~~???? 이미 몇몇은 고소장 벌써 받았을 거고 말도 안되는 스폰설이니 악플들 고~~소~~미 먹으세요☺️ . . 아니 서든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등등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야 나 좀 본받아라 증말~ . . 이쁜사진 찍으러 번 돈써서 해외도 가고 비키니도 사고 이쁜 옷도 사고 매번 좋은 에너지 주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 사진 보면서 나한테 고맙다고 선물을 보내도 모자를 판에 말이야~ 안그래 그래????? 상처주지마~

신재은(@zennyrt)님의 공유 게시물님,

신재은 씨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받은 쪽지를 공개했다. 쪽지를 보낸 이는 "그분들이 잘 서포트해줘서 좋겠다"라며 "당당해져라. 나쁜 짓만 안 하면 문제없다"라고 말했다.

그는 "뭔가 있으니까 차단했겠지"라며 "아님 말고 정확히 모르니까. 해외여행 갔다 온 거 보니까 그냥 세계일지를 해라"라고 말했다. 쪽지를 보낸 이는 "x걸레"라며 모욕적인 말도 했다.

신재은 씨는 "내 돈 내가 벌어서 플렉스 하는데 왜"라며 "넌 고소장 받고 벌금이라 내라 돈 없다고 질질 짜지 말고"라고 말했다.

신재은 씨 인스타그램
신재은 씨 인스타그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행가면 그 나라 맥주 꼭 먹는사람 나!!!???????????????????????????????????????????????? 다 그런가?!?!?

신재은(@zennyrt)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