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매 실화냐”… 여신강림 작가가 비키니 몸매를 전격 공개했다

2019-10-10 13:49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과 영상 게재
누리꾼들 “이 세상 사람이 아니다” “비율 부럽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야옹이(@meow91__)님의 공유 게시물님,

네이버 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하는 야옹이 작가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야옹이 작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야옹이 작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서서 비키니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영상은 호텔에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 세상 사람이 아니다” “비율 부럽다” “그림 너무 잘 그렸다” “이거 뭐냐. 리얼 실화 몸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야옹이 작가의 몸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이 된 평범한 인물 임주경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델 뺨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힌 바 있다.

<야옹이 작가가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

연재하는 1년간 건강관리를 전혀 하지 못하여 170cm 50kg->57kg까지 늘어났고, 휴재하는 두 달간 7kg 감량했어요, 현재 체중은 50.4kg 정도구요.

체중 감량은 식이가 80%라는 것! 일단 식습관을 아예 바꿨답니다.

인스턴트, 밀가루, 탄산음료 완. 전. 히 끊어버렸어요.

식단을 타이트하게 할 때는 아침에 모닝커피 or 단백질 셰이크, 점심에 닭 가슴살+견과류+고구마, 저녁에 방울토마토 정도로 꾸준히 먹었구요,

치팅데이는 아예 안 했어요.(식탐없는편)

저는 어쩔 수 없이 밤샘을 해야 하니, 밤에는 따뜻한 차를 우려서 마시구요.

외부 약속이 있을 땐 어쩔 수 없이 먹지만 최대한 적게 먹었어요.

그리고 메뉴도 최대한 건강식으로 골라서 먹구요.

이렇게 두 달 정도 지나면서 느낀 점은 내가 얼마나 내 몸에 해로운 음식을 먹어왔는지 깨달았다는 겁니다.

인스턴트와 밀가루를 끊으니 피부도, 위장병도 엄청 좋아졌어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일회성, 단기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식단과 규칙을 만들어서 먹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모두들 저처럼 타이트하게 하실 필욘 없고 개인이 지킬 수 있을 만큼 포기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식사 규칙을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운동 루틴에 대해서.. 기본은 홈트입니다.

야매 운동이라 딱히 알려드리기 민망하지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고

복근 운동(크런치 30x3, 바이시클 크런치 30x5), 하체 운동(런지 20x3, 히프 브리지 20x3, 사이드 히프 킥 30x3, 클램쉘 20x3) 마무리는 스트레칭으로 끝내요..

이렇게 적고 나니 완전 부실 운동 같지만 꾸준하게 해주는 게 어떻게든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은 라이딩 하고, PT도 받는데 거의 재활치료 수준입니다(게다가 헬스장 나가는게 힘듦....)

저는 막 빡세게 운동하는 편이 아니라, 이 정도로만 꾸준히 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게 주요 업무다보니 지속가능한 수준으로!! 그리고 운동하면 몸이 눈에 띄게 탄탄해집니다. 이틀만 안 해도 흐물흐물해져요..!!!

타고난 복근러분들은 저도 참 부럽습니다만, 저는 저 나름대로 몸을 가꾸고 있어요:D

다이어트 강요하는 글은아니고, 디엠으로 물어보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구절절 적었어요.

요즘 옷 입는 재미도 있고, 항상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해서 컨디션도 좋은 편이랍니다.

그리고 허리운동, 골반운동 문의가 많은데, 저는 갈비뼈를 뽑은 것이 아닌... (아니 갈비뼈 뽑으면 죽지 않나요..)

그냥 골반뼈가 벌어진 체형이라 특별하게 비법이 되는 운동은 없는 것 같아요..

다만 필테 선생님이 클렘쉘동작(밴드묶어서)이 중둔근을 키우는 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D

다이어트는 의지의 문제가 가장 크답니다.

모두들 포기하지 말고 파이팅 해요!

세상에 노력없이 얻을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는것같아요????

추가로 물은 미지근한 물로 많이 마셔주세요!

야옹이 작가 /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 / 인스타그램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