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연느님!”... 끌로에 '김연아 백' 한국 한정판 첫 출시

2019-10-11 12:50

add remove print link

끌로에 한국 셀럽 모티브 제품, 단독 출시는 처음
수익금 일부 자선단체 기부...“마음까지 예쁜 연아”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피겨 퀸' 김연아와 함께 선보인 미니백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이 어제 첫 출시되자 마자 화제다.

김연아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화보 / 이하 신세계인터내셔날
김연아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화보 / 이하 신세계인터내셔날

더쿠넷, 디시인사이드, 네이트판 등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연아백 존예", "품절이겠네", "아 예쁘다... 비싸겠지ㅜㅜ" 등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끌로에의 시그니처 백인 '끌로에 C 미니'에 김연아에게 얻은 영감을 더해 특별 제작한 가방으로 국내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끌로에가 한국 유명 인사를 모티브로 제품을 만들어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익금 일부는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기부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김연아는 얼굴도 예쁜데 마음까지 예쁘다"고 환호했다.

'끌로에 C 미니'는 세련된 사각형 모양의 가방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C'자 모양 장식이 달린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C 장식으로 골드 메탈이나 아크릴 소재가 주로 사용됐는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겨 퀸 김연아의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실버 메탈 소재로 만들었다.

가방 색도 김연아의 순수하면서도 팔색조 같은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시즌 끌로에의 주력 색상인 라이트 클라우드(Light Cloud)와 화이트 색상을 조합했다. 앙증맞은 미니백으로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내장돼 있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바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넷에 올라온 네티즌들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넷에 올라온 네티즌들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 출시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색상까지 나의 이름을 붙인 스페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은 어제(10일)부터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한정 판매 중이다. 제품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함께 증정한다.

오늘(11일) 오후 3시에는 김연아가 주인공으로 참여한 화보 영상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유튜브 채널 449TV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