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거북목 모여ㅠㅠ” 써보면 삶의 질 높아진다는 회전 노트북거치대

2019-10-17 17:15

add remove print link

행사기간동안 노트북 거치대는 4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거북목 자세로 굳어져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꾸준한 스트레칭도 좋지만 거북목 예방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모니터를 눈높이와 평행하게 맞춰주는 것이다.

생각해보면 모니터를 눈높이보다 아래에 놓고 쓰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거실이나 카페의 낮은 탁자에서는 목과 허리가 한껏 굽어진 상태로 작업을 해야만 한다.

파우트는 거북목 자세를 바로잡아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를 제작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여 데스크 테리어까지 가능하다.

이하 파우트
이하 파우트

택샵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노트북 거치대를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다. 거북목 자세로 고통받던 학생, 직장인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파우트 노트북 거치대는 360도 회전 기능과 수납공간까지 갖춰 기존 거치대와 차별점을 갖췄다. 거치대에는 최대 5kg까지 올릴 수 있어 걱정없이 노트북을 올려놓을 수 있다. 한번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해보면 그동안 얼마나 목에 무리를 주는 자세로 있었는지 실감할 수 있다.

목, 허리, 손목에 부담이 덜어지니 업무 효율도 한 단계 올라가게 된다.

파우트 노트북 거치대는 애플 맥북 바디와 동일한 정밀 CNC 가공으로 제작됐다. 고급 실리콘 패드 덕분에 밀림 방지뿐 아니라 노트북과 책상에 스크래치 날 위험도 없다. 또한 솔리드 알루미늄 소재 덕분에 특별한 장치 없이도 노트북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춰준다.

행사기간동안 택샵에서는 파우트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를 3만 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