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 외국인들 충격에 빠트린 박정현 '샹들리에' 무대 (영상)

2019-10-12 09:03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1일 방송된 '비긴어게인 3'
박정현 베로나에서 '샹들리에' 열창해

곰TV, JTBC '비긴어게인3'

가수 박정현 씨가 '샹들리에(Chandelier)'를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3'에서는 한국으로 잠시 떠났다 돌아온 이수현 씨와 함께 베로나에서 버스킹을 하는 패밀리 밴드 모습이 그려졌다.

베로나 에르베 광장에서 진행된 버스킹 마지막 곡은 박정현 씨가 부른 '샹들리에'였다. 박정현 씨가 부른 '샹들리에'는 앞서 짧은 예고편 영상으로 공개돼 큰 기대를 모았던 곡으로 방송 시작 후 본 무대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이하 JTBC '비긴어게인3'
이하 JTBC '비긴어게인3'

목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박정현 씨는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현지 관객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관객들은 영상을 촬영하거나 넋을 놓고 바라봤다. 무대가 끝나자 엄청난 함성이 쏟아졌다.

이수현 씨는 "뭐야 사람인가?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부를 수 있지?"라며 당시 느꼈던 감정에 대해 전했다. 김필 씨는 "역시 박정현"이라며 말이 필요 없다고 밝혔다.

헨리는 "제가 놀라서 코드를 안쳤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정신 차려서 다시 했는데 대단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방송 이후 '박정현 샹들리에'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SNS 이용자들 역시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SNS 이용자들은 "숨도 못 쉬고 들었다",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레전드다", "갓정현" 등 여러 의견을 전했다.

한편 '비긴어게인 3' 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