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호텔, ‘MEA 시그너처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2019-10-16 09:28

add remove print link

패스트 힐링에 안성맞춤인 가성비 갑 호캉스

한 공간에서 짧고 굵게 재충전을 하는 패스트 힐링(Fast Healing)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심리로 인해 호캉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 모른다. 몸만 움직이면 럭셔리하게 쉴 수 있는 호텔에서의 하루라면 피로가 더 빨리 풀리는 느낌이랄까. 먼 곳으로 여행을 가기보다는 주말 또는 주 중의 연차를 이용하여 도심 속 호캉스를 즐겨보자.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호캉스를 통해 재충전을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MEA 시그너처 에디션(MEA Signature Edition)’ 패키지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특장점은 객실 안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 주방 설비뿐만 아니라 그릇을 포함한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어 장만 봐오면 식사를 하러 나갈 필요가 없다. 또한, 객실 내에 세탁기, 건조기가 마련되어 있어 갑작스레 세탁이 필요한 경우에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이런 객실에서의 하룻밤을 보내면서, 파크카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지하 2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스쿼시 코트,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 후에도 따뜻한 몸으로 객실까지 갈 수 있도록 유아용 바스가운과 물에 젖지 않는 워터프루프 백을 선물한다.

이번 패키지는 원 베드룸 스위트 28만원부터, 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0만원부터이다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