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와 유재석,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난다

2019-10-16 22:20

add remove print link

김태호 PD와 전화 통화를 연결 하기도
유재석, 나영석 PD를 “예능의 왕이다”소개

나영석 PD와 개그맨 유재석 씨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40회 예고편에서 나영석PD, 김태호 PD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40회 예고편에 등장한 유재석 씨와 조세호 씨는 tvN을 방문했다. tvN에 돌아다니는 나영석PD를 만난 유재석, 조세호 씨는 "대어를 낚았다"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씨가 나영석 PD를 "예능의 왕이다"라고 소개하자 나영석 PD는 고개를 숙이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 씨는 나영석 PD에게 "성공의 비결이 뭐냐"라고 질문했고 그는 "진짜 내가 대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재석 씨는 김태호 PD와 전화 통화를 연결 하기도 했다. 유재석 씨가 "김태호 PD가 생각하는 예능의 미래는?"이라고 질문하자 김태호 PD는 "두 가지인 것 같다"며 입을 열었다.

김태호 PD는 "하나는 유재석이 있는 프로그램, 하나는 유재석이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유재석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 대답을 들은 유재석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감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에 대해서는 "유산슬 옆에 짜사이 처럼 있는 존재"라고 해 남다른 재치를 보여줬다.

나영석 PD와 김태호 PD가 등장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2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